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읽고 나면 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전망에 대해 생각과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전망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 로고
크리스에프앤씨 로고


크리스에프앤씨는?(CreaS F&C Co.,Ltd)

크리스에프앤씨는 1998년 설립되어 의류, 스포츠 의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중국에 위치한 상해 복장 무역 유한공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코스닥 시장에 주식 상장되었습니다. 2020년 8월에는 에스씨 인베스트 지분 60%를 취득하여 골프장 사업에 진출함으로써 기존의 골프의류 사업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수익의 확대와 골프 관련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는 국내 1위 골프 의류 업체로써 파리게이츠, 핑, 팬텀, 마스터 바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전망

크리스에프엔씨 주가 차트

크리스에프앤씨 주가는 2021년 6월 4일 기준 32,700원이며, 52주 최저가 19,250원(2020년 6월 15일), 52주 최고가 42,300원(2021년 5월 14일)입니다. 상장주식수는 11,715,480주로 시가총액은 3,831억 원입니다. 2만 원 선에서 횡보를 하다가 올 3월부터 주가가 상승하여 42,300원까지 올랐으나 대주주 지분 매각으로 인해 3만 초반으로 하락하는 등 큰 변동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 실적

 

크리스에프앤씨 실적을 보면 2018, 2019년은 2,500억 원과 2020년 2,900억 원 2021년은 3,424억 원의 매출이 예상됩니다. 2021년 연말 영업이익 598억, 당기순이익 447억 원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영업이익률이 15% 이상을 보이며 꽤나 좋은 사업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골프는 특정 계층이 하는 스포츠, 커뮤니티 모임 정도로 여겨졌으나 인식이 빠르게 바뀌면서 골프산업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모습입니다.

 

골프 시장이 확대되고 관심이 커지면서, 골프웨어 시장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2030 세대가 골프웨어에 대해 일상복으로 여길 정도입니다. 이런 2030 세대의 신규 유입을 반영하여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좀 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골프산업의 전망을 살펴보면 앞으로의 크리스에프앤씨 주가를 예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골프장의 증가

연도별 골프장 개수 증감 추세

골프장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인데 특히 회원제가 아닌 일반인이 이용할 수 있는 골프장의 숫자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서 골프라는 스포츠가 대중화되어 가는 추세를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린골프장도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보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골프를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되었습니다. 

연도별 골프장 이용자수 증감 추세

 

골프장 이용자 수가 증가되면서 골프웨어 산업 시장 역시 규모가 커지고 성장하는 모습입니다. 골프웨어 시장은 최근 7년간 10%대의 성장을 보이고 2020년에는 5조 1250억 원을 기록했으며 2022년까지 6조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골프웨어의 매출은 아우터 제품이나 니트류 등이 판매가 많이 되는 가을, 겨울에 높은 경향을 보입니다. 이런 부분은 단기적인 주가 변동에 영향을 미칠만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골프웨어를 포함한 패션산업에서는 브랜드의 인지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제품의 질과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제품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런 점에 있어서 크리스에프앤씨의 브랜드 라인들은 이미 인지도, 충성도 및 호감도가 높은 파리게이츠, 핑, 팬텀, 세인트앤드류스, 하이드로겐, 마스터 바니 등의 브랜드를 자체 보유 또는 로열티 계약, 독점 판매권 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7년 론칭한 단독 브랜드 마스터 바니 에디션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와 블랙&화이트를 기본 컬러로만 모던함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특징으로 내세웠습니다.  특히 2030 세대의 골프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인해 2020년 작년 전년대비 135%의 매출 신장과 SNS 마케팅 등을 통해 골프 전문 브랜드와 젊은 세대에게 이미지를 잘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크리스에프앤씨 배당금 확인

크리스에프앤씨 주가 전망에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크리스에프앤씨의 배당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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