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나이츠 키우기 등급표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6일에 출시해서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실 건데요. 방치형 게임은 효율적으로 키우는게 중요하죠. 영웅 등급표에 따라 보시고 애정가는 캐릭들을 키워보시길 추천드려요.

 

세븐 나이츠 키우기 출시 이벤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7일 내 총 1,777뽑기권을 100% 무료로 증정하는 ‘론칭 기념 1777뽑기 출석부 이벤트’와 더불어 17,777루비와 유니크 영웅 에반을 1일차 접속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3일차 접속 시 레전드 등급 영웅 카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또한, 정식 출시 기념으로 7일 동안 매일 1000루비를 지급하는 ‘론칭 기념 7일 출석부 이벤트’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론칭 기념 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게다가, 정식 출시 기간 동안 세븐나이츠 키우기 공식 커뮤니티에 참여하면 1만 루비를 받을 수 있는 ‘론칭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도 있으니 과금 없이도 꾸준히만 하면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세븐 나이츠 키우기 등급표

세븐나이츠 키우기 캐릭터는 레전드, 유니크, 에픽, 레어, 노멀의 5개 등급으로 나뉘며, 각 등급 내에서도 S, A, B, C의 4개 티어로 구분됩니다. 캐릭터의 등급과 티어는 캐릭터의 스탯, 스킬, 역할군 등을 고려하여 평가된 것입니다.

레전드와 일부 유니크 등급만 사용한다 생각하고 키우시면 되겠습니다. 그 이하 등급은 추후 패치에 따라서 필요가 있을수도 있겠네요

 

캐릭터 등급 티어 역할
라이언 레전드 S 근거리
루디 레전드 S 방어
델론즈 레전드 S 근거리
로로 레전드 S 원거리
미라쥬 레전드 S 원거리
와이저 레전드 A 원거리
시튼 레전드 A 근거리
아리스 레전드 A 기능형
키리엘 레전드 A 방어
세자르 레전드 A 근거리
바토리 레전드 A 원거리
오를리 레전드 A 원거리
셰인 유니크 S 근거리
아라곤 유니크 S 근거리
주피터 유니크 S 원거리
카린 유니크 S 기능형
에반 유니크 S 근거리
라니아 유니크 S 원거리
루카스 유니크 S 방어
아일린 유니크 A 근거리
라피스 유니크 A 원거리

 

세븐 나이츠 키우기 쿠폰 관련 글은 아내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